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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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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수원시정연구원은 시정 주요 당면과제에 대한 연구 및 학술활동을 수행하여 수원시정 발전에 기여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수원의 싱크탱크로서 수원시정연구원을 방문/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뢰와 존중으로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자 합니다.

  • - 수원시정연구원은 수원시의 발전적이고 창조적인 미래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관운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경영내용을 공시하겠습니다.
  • - 수원시정연구원은 수원이 사람이 반가운 도시가 되도록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 수원시정연구원은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여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만들고 제공하겠습니다.
  • - 수원시정연구원은 고객이 원하는 연구정보와 지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수원시정연구원은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그에 반응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선언합니다.

수원시정연구원 임직원 일동

서비스 이행 표준

  • 1) 고객이 연구원을 방문하시는 경우
    • • 고객께서 방문하고자 하는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종 안내판을 부착하겠습니다.

      - 층별 사무실 배치도 부착
      - 연구실(개인실)은 사무실 입구에 명패 부착
      - 지원부서는 직원의 사진과 담당업무를 명시한 좌석배치도 부착

    • • 고객과 담당자 간 방문에 대한 사전 예약이 있었을 경우 안내데스크에 미리 연락하여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 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한 인사는 방문자에게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가볍게 일어나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 고객께서 필요하신 경우에는 사무실의 복사기, 팩스, 전화기 등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신 후 우리 연구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 2) 고객이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 • 고객이 주신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 • 출장이나 회의 등으로 자리를 비울 때에는 음성사서함 녹음 또는 개인휴대폰으로의 착신전환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 자료 및 내용 확인이 필요해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문의사항은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 등의 인적사항을 확인한 뒤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 잘못 걸려온 전화에도 친절히 응대하고 고객이 원하시는 관련부서를 알려드려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3) 고객이 온라인을 이용하시는 경우
    • • 고객을 위해 최신자료를 공지하고, 수원시정연구원에서 제공가능한 모든 자료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홈페이지 설문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연구/행정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인터넷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수원시정연구원에 바라고 싶은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시민참여’란을 통하여 의견을 주시면 소중히 받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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